몇가지 옷이 마음에 들고 엄마랑 커플로 입을 수 있어서 큰 맘먹고 여러개를 주문했는데
며칠 있다가 일부 물량이 품절이라고 문자만 오네요.
폰으로 주문했는데, 폰에서는
Q&A가 어딨는지 확인도 안되고
어렵게 컴퓨터로 접속해서 품절 제품 일단 취소요청하고. 눈빠지게 제품
기다리니
며칠있다가 또 뭐가 품절이라고 문자만 틱.....오고 일부 물량만
배송했어요.
들어가서 보니 엄마랑 커플로 신청한 옷 중에 엄마옷이 품절...
그럼 미리 전화 안내해서 어떻게 할지 문의라도 하는 성의를 보이시던가..
화가나서 전화하니, 그럼 어떻게 해드릴까요? 취소할까요? 말까요?
앵무새같이 같은 말만 반복하시는 상담원 덕분에 더 화가 나고...
더 웃긴건 첫번째 품절이라고 뜬 옷은 품절이 아닌데 왜 취소했냐고 하시더군요.
제가 뭔지 알고 그걸 취소하겠냐고? 품절 버튼이 그 옷에 떠서 취소버튼
누른거라고 하니
그럼 보낼까요? 말까요? 이런
상담을...허걱
정말 화나네요.
솔직히 남자 옷 사이트 엄청 많고, 잘 찾아보면 여기서 파는 옷들
다른데서 살수도 있는데
첫 구매에 이런 열받음에..긴 장문의 후기 남깁니다.
서비스 정말 실망이요.
차후 더욱더 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는 스타일꼬맹 되겠습니다..
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