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고객님께 알려드리는 중요한 소식입니다. 쇼핑을 하기전에 반드시 확인해주세요.

게시판 상세
제목 품절 상품 및 품절 보상 제도 안내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01-2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615

안녕하세요! 스타일꼬맹입니다.

시즌이 바뀌는 시기에는 거래처 측에서 리오더 제작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품절 건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부분적인 사이즈 문제로 선택이 어려운 상품들이 많아 문의하시는 고객님들도 많으십니다.

저희도 상품을 너무너무 보내드리고 싶지만, 거래처 품절 상품들은 주문을 해주셔도 거래처에 재고가 아예 없는 상황이라 배송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
이런 경우 리오더 지연건, 품절건 제외하고 입고된 상품 먼저 부분적으로 발송해 드리고 있으며

품절 상품으로 확인될 시에는 품절 이전에 구매해 주신 고객님들께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
품절건 못 받으실 경우 품절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변경처리 가능하시며,

변경하실 경우에는 저희 측에서 배송비를 지원 처리해서 변경해 주신 상품으로 재 발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환불 처리도 물론 가능하시며,

환불받으실 경우 결제해 주셨던 방법으로 부분적으로 환불 진행 처리되고 있고

적립금으로 환불받으실 경우에는 품절 상품 금액의 5% 추가된 금액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.

고객님들께 최대한 불편사항 없도록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매번 시즌마다 예쁜 신상품 대량 업데이트 예정이니

계속 스타일꼬맹 많은 사랑 부탁드릴게요!

감사합니다♥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@styleggom_official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저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♥